건강

편두통의 의미,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예방약과 그 치료제

ricoromily 2022. 9. 8. 14:45

1. 편두통에 대해

머리가 두근거리는 소리가 여러분의 삶을 방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의 선택권이 무엇인지 의사와 이야기할 때입니다. 만성 편두통에 대한 치료는 예방 치료와 급성(일명 "낙태") 치료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이는 편두통이 발생했을 때 편두통을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성 편두통을 앓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방약과 필요에 따라 사용할 급성약을 모두 복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뉴올리언스에 있는 옥스너 메디컬 센터의 일반 신경학 및 두통약 전문의인 메이슨 다이스는 말했다.

2. 만성 편두통 예방약

예방약이란 "매일 예정대로 복용하거나 매달 주사를 놓는 약"이라고 다이스 박사는 설명한다. "당신의 요법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실제로 두통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예방약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1) 혈압약

베타 차단제와 같은 혈압약은 편두통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고 Dyess 박사는 말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환자가 실제 혈압에 사용할 수 있는 용량보다 낮은 용량으로 시작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왜 그것들이 효과가 있는지에 관해서는, 그는 뇌 표면을 가로지르는 활동의 물결인 피질확산억제(CSD)라고 불리는 개념이 있으며, 의사들은 이 약들이 편두통의 확산 과정을 방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항우울제

아미트리프틸린은 편두통을 예방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체중 증가, 입의 건조, 그리고 극심한 졸음과 같은 부작용은 그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방법으로는 다른 종류의 항우울제인 벤라팩신(Effexor)이 있다. 미국 두통 학회의 편두통 치료에 대한 최근 합의된 성명에 따르면, 각각은 편두통 예방에 "아마도 효과적"으로 여겨집니다.

3) 발작 방지제

토피라메이트나 가바펜틴과 같은 항경련제는 예방적 편두통 치료법으로 시도될 수 있다. "우리는 편두통의 문제의 일부는 신경이 흥분하기 쉬워지고, 이는 신경이 더 쉽게 발화하고 더 쉽게 짜증을 내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Dyess 박사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항경련제가 신경을 진정시키고 그것들이 활성화되고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부작용으로는 어지럼증, 체중 변화, 메스꺼움 등이 있으며, 임신 중이거나 임신하려는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는다.

4) 보톡스

주사 보톡스 주사는 만성 편두통 환자에게만 허용된다. 기본적으로 보톡스는 "얼굴과 목 주변의 감각 입력을 감소시킨다"고 스탠포드 대학의 신경학 교수이자 두통 의학부장인 로버트 코완은 말한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또한 화학적으로 보톡스가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Dyess 박사는 덧붙입니다.

5) 칼시토닌 유전자 관련 펩타이드(CGRP) 억제제

두통과 고통 저널의 리뷰에 따르면, 연구는 편두통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화학 전달 물질인 CGRP의 혈중 수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관찰은 두 종류의 CGRP 차단기로 이어졌다. 모노클로널 항체 CGRP 수용체 길항제

3. 만성 편두통 치료제

당신이 고통스러울 때 편두통을 쓰러뜨릴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급성 약은 편두통의 첫 징후에서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고, 약을 복용합니다."라고 Dyess 박사는 설명합니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여러분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적시에 두통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급성 약물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1)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NSAIDs)

아스피린, 이부프로펜, 그리고 아세트아미노펜과 같은 많은 NSAID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이것은 그것들을 편리한 선택으로 만든다. 하지만 메이오 클리닉에 따르면, 그것들은 보통 가벼운 편두통에만 효과가 있고, 너무 오래 복용하면 궤양이나 위장 출혈과 같은 소화기 문제뿐만 아니라 실제로 두통을 일으킬 수 있다.

2) 트립탄

트립탄은 의사들이 만성 편두통에 권장하는 주요 두통약 중 하나다. 일반적인 브랜드로는 이미트렉스(수마트립탄)와 맥살트(리자트립탄)가 있다. 국립 두통 재단에 따르면, 트립탄은 세로토닌을 자극하고, 염증을 줄이고, 혈관을 수축시킴으로써 효과가 있다. 그것들은 편두통 초기에 복용했을 때 가장 효과적이다.

3) 디히드로에르고타민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미그라날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되는 디히드로에르고타민은 코 스프레이나 주사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편두통이 시작될 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메요는 일부 사람들의 메스꺼움과 구토를 악화시킬 수 있으며 관상동맥, 신장, 간질환이 있는 사람이나 고혈압 환자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4) CGRP 수용체 길항제

앞서 언급했듯이 편두통 치료는 물론 편두통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이 등급의 또 다른 약인 우브렐비(Ubrogepant)는 편두통의 급성 치료에 대해 승인되었다.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약물 실험에서 CGRP 수용체 길항제는 통증, 메스꺼움, 빛 민감성을 2시간 이내에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조사 앨러건에 따르면 우브렐비의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입 안 건조, 과도한 졸음이 포함된다.

5) 다이탄스

2019년 승인된 레이보우(라스미디탄)는 동급의 첫 번째 약물이다. 제조업체인 Eli Lilly and Company에 따르면, 임상 실험에서 위약을 복용한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2시간 내에 편두통 증상 완화를 경험했다. 트립탄으로 성공을 거두지 못한 사람들에게, 다이탄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하버드 헬스 퍼블리싱에 따르면, 이 약들은 두통 통증을 전달하는 신경에 특정 유형의 세로토닌 수용체를 표적으로 삼음으로써 효과가 있는 것으로 믿어진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어지럼증과 졸음이 있다.

6) 항노이즈제

"노세아는 매우 흔한 편두통 증상입니다," 라고 박사는 말합니다. 염료. "그래서 메스꺼운 약을 먹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 약들은 메스꺼움을 줄이는 것 이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박사는 말한다. 이 약들이 작용하는 방식 또한 편두통을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말한다. 2018년 미국 가정의학에서 검토된 바에 따르면, 선택 사항으로는 메토클로프라미드와 프로클로로페라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