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코로나 검사에 대한 FDA의견

ricoromily 2022. 9. 8. 08:28

최대 3회 재택코로나 검사 권장

위험이 감염되지 못할 수도 있다는을 줄이기 위해 미국 식품 의약국(FDA)지금 개인이 코로나 바이러스 항원 시험을 사용하여, 이전에 권장 2개의 테스트 대신이 최소 3가지 시험을 본다 추천하고 있다. 나라 전체의 아이들 학교에 와서 질병 관리 본부(CDC)에 COVID-19에 노출된 이후에 보류를 위한 지침을 완화했고 돌아올 준비를 그 기관은 업데이트된 권고안을 발표했다. "미국 식품 의약국(FDA)반복을 수행하기 위해 또는 직렬, 시험 어떤 집에 있는COVID-19 항원 시험에 부정적인 결과에 따라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감염(거짓 부정적인 결과 때문)과 모르고 다른 사람에게 SARS-CoV-2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람들에게 충고하고,"은 기관이 pres에서 말했다.s를 출시한다. "FDA는 부정적인 결과 여부COVID-19 증상 아래 반복 시험을 권고한다.". 여기, 그리고 어떻게 새로운 지침이 실행되어야 할 것을 준 새로운 권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이것 봐라!

추가 테스트가 권장되는 이유는?

이것은 일차적으로 항원 시험At-home 시험 항상 좋은 방법 COVID-19를 찾아내기 위하여 주기도 하지만, 좀 더 정확하게 분자 중합 효소 연쇄 반응(PCR)시험 실험실에서 실시한만큼 철저한 적이 없다. 분자 COVID-19 시험이 일반적으로 COVID-19 바이러스 누군가 감염된다 적어도 시간의 95%을 감지한다. At-home COVID-19 항원 시험, 반면에, 일반적으로 FDA에 따르면 바이러스를 누군가 감염된다 적어도 시간의 80%을 감지한다." 되면, 당신은 긍정적인 결과를 집에 있는COVID-19 항원 시험 공연하고 있지만 이 그 결과는 일반적 정확한 것이"FDA는 보도 자료 설명한다. 만약 당신이 집에 있는COVID-19 항원 시험을 수행하는 " 하지만,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시험은 당신의 비강 면봉 샘플에 있는 SARS-CoV-2 바이러스를 감지하지 못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곧 검사 후에 여러분은 감염되면 특히 COVID-19 증상을 보이지 않는다 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시험 결과를 받으면 자신도 모르게 꾸준히 스크랩에 SARS-CoV-2 바이러스 확대될 수 있다. 이 기관은 새로운 권고안이 가정 내 코로나19 항원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온 후 반복 검사하면 정확한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오마이크론 감염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의 최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FDA는 "코로나19 항원 검사는 감염 초기에 SARS-CoV-2 바이러스를 검출하지 못할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에게 노출된 직후의 검사는 특히 증상이 없다면 거짓 음성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반복 테스트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FDA의 규정을 따르는 방법

모든 재택 COVID-19 항원 검사는 반복 또는 연속 사용이 허용된다. 개인들은 2일에서 3일 등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번 검사를 받으라는 권고를 받고 있다. 이 접근법은 초기 검사 시점에 COVID-19 증상을 경험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특히 권장된다.이 기관은 또한 개인에게 더 긴 기간에 걸쳐 반복 검사를 실시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뉴욕 레녹스 힐 병원의 감염 예방 책임자인 한나 뉴먼 MPH는 "FDA는 이제 집에서 항원 검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5일째 이후에 세 가지 검사를 수행하도록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권고안은 증상 유무에 관계없이 재택 검사를 사용하는 모든 피폭자에게 적용된다." 뉴먼 교수는 세 가지 테스트는 최소 48시간 간격을 두고 진행해야 잘못된 음성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FDA는 또한 테스트를 반복할 때 매번 동일한 브랜드의 테스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다. 정부 기관의 웹사이트는 FDA가 승인한 모든 가정 테스트의 목록과 누가 몇 살에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권고안은 또한 의사실에서 코로나 음성 검사를 받은 사람들에게 가정 검사에서 여러 개를 후속 검사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FDA는 새 가이드라인에서 "FDA는 진료소나 진료실에서 수행되는 POC(Point of Care) COVID-19 항원 검사와 유사한 성능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POC COVID-19 항원 음성검사 결과도 반복검사, 즉 연속검사 후 재택검사를 실시해야 한다.

코로나19의 위험성

COVID-19는 팬데믹에서 풍토병으로 이동했다. 풍토병은 지속적으로 존재하지만 특정 지역에 국한된 질병을 말한다. 이것은 COVID-19가 사라지지 않을 바이러스이고 우리가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표는 항상 확산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밴더빌트 대학 의료센터의 예방의학, 보건정책학 교수이자 전염병 분과 교수인 윌리엄 샤프너는 "현재 우리는 비정상적으로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있다"고 헬스에 말했다. 지난주 이 시간 이후 입원이 2.6% 감소하는 등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통되고 있는 오미크론 변종은 전염성이 매우 강하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변형이 덜 심각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현실은 최근에 다른 지침들도 바꾸게 만들었다. 질병관리본부는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에게 노출된 후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더 이상 집에서 격리할 필요가 없다고 발표했다. CDC는 발표에서 업데이트된 권고안은 지침을 간소화하고 사용 가능한 치료와 예방 옵션이 풍부하고 현재 유통되고 있는 변종이 일반적으로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지 않는 "유행병의 현재 상태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설명했다. 뉴먼은 "이전에는 예방접종을 최신으로 하지 않은 사람들은 실내에서 다른 사람들과 최소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연습할 것을 권고 받았다"고 말했다. "현재 CDC는 비록 특정한 6피트 처방이 없더라도 노출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람들이 붐비는 지역을 피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거리를 유지하기를 원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